본문 바로가기
daily

[daily] 저녁은 드셨나요?

by 그릿묭 2020. 3. 26.

내는 나물을 좋아하는 편이다... 아재 입맛이기에 

그렇게 봄은 산뜻한 나물이 나오는 시기이기도 하고 초록 초록한 한식이 먹고 싶어 

내가 가장좋아하는 곤드레밥집을 찾았다

 

식상하지만 곤드레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다,

 

곤드레의 효능

성질은 평이하고 무향무취하며 독이 없다

어혈을 풀게하고 여자들은 적 백대 하를 낫게 하고 혈을 보한다.

소염 지혈 작용이 있어 폐렴 폐노양에 효능이 있다.

고혈압 , 감기 , 백일해에 좋으며 신장 부종에 좋다.

또한 장염 이나 변비에 좋다고 한다.

 

뭐 이런 효능이 있다고 한다 뭐 생각 없이 먹으면 내 몸에 다 좋은 게 아닐까?!!

내가 주문한 것은 A세트~!

 

A세트 구성

곤드레밥

김치찌개

뚝배기 불고기

제육볶음

고등어 

밑반찬

 

2인분 기준 20.000원 (밥 무한리필)

 

이만원에 이 정도 맛에 이 정도 양이면 정말 가성비에 넘친다고 표현하고 싶다

 

곤드레밥에 김치찌개에 김치를 하나 올려서 먹으면 정말 와우 :)

 

 

남김없이 먹고 배가 불러 10분간 자리에 앉아 있었다 맛있는 저녁 한끼 맛있으면 0칼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