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tlife]

[Pet life] 강아지 몸짱 쭈니 닭가슴살

by 그릿묭 2020. 3. 16.

주인보다 이두근이 두꺼운 우리 집 멍멍이 10kg에

육박하던 우리집 쭌이 내가 독한 마음에 지금은 6.6kg까지 빠졌다.

반려동물에 다이어트는 사람보다 힘들다고 합니다.

사람에 1kg는 강아지에게는 5kg 정도 빼는 거와 같다고 하네요!!!

독한 마음에 밥달라는 무시하고 잘 참아준 쭌이 덕분에 지금은 6.6kg까지 왔습니다

목표는 6kg 까지!!!!!!

그래서 우리 집 쭈니가 먹고 있는 다이어트 음식을 소개하려 합니다.

 

 

근육선명 ㅎㄷㄷ

 

 

준비물 - 닭가슴살, 건조기

닭고기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동물은 주지 마세요!

 

방법은 엄청 간단합니다.

 

 

먼저 닭고기에 간수를 빼기 찬물에 2시간 정도 두었다가 

수분은 빼주시고!

 

 

다음은 식초 탄 물에  닭가슴살을 닦은 다음

물기를 빼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줍니다(너무 잘게 자르게 되면 건조할 때 너무 작아집니다.)

 

 

 

이쁘게 진열한 후 70도에 맞혀 6시간 정도 건조시킵니다,

이때 주의점은 너무 두껍게 잘라놓으면 건조가 잘 안 될 수도 있어요!

 

 

 

완성!!!!!!!! 와 냄새가 진짜 치킨 냄새나서 배고파 죽는 줄.....

술안주에도 좋을 듯해요.

 

밥시간에 배고프다 표현하면 주고 있어요!!!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반려동물한테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ㅎㅎ